[BK포토] 모비스 양동근 '민구야 수고 많았다~'

포토 / 재원 황 / 2013-08-20 17:46:56
양동근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8월20일 잠실학 생체육관에서 2013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4강전 두번째 경기 울산 모비스와 경희대학교의 경기가 열렸다. 모비스 양동근이 경기 종료 후 경희대 김민구를 끌어안으며 격려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