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SK 김민수 '오늘은 내가 골밑의 지배자!'
- 포토 / 재원 황 / 2013-08-19 15:35:04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8월19일 잠실학 생체육관에서 2013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8강전 첫경기 SK나이츠와 전자랜드의 경기가 열렸다. SK 김민수가 전자랜드 골밑에서 공격 리바운드를 잡고서 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