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SK 나이츠 김민수 '8월은 농구하기 너무 더워요!'

포토 / 재원 황 / 2013-08-15 16:58:20
SK나이츠 김민수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8월15일 잠실학 생체육관에서 2013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이 부산 KT와 한양대학교의 경기를 시작으로 8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SK 나이츠 김민수가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올리고 더위를 식히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