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하나외환 김보미, "이번엔 넣고 말겠다"
- 포토 / sportsguy / 2013-07-09 12:11:10

[바스켓코리아 = 청운동/김우석 기자] 8일 서울 종로구 청운동 신세계 체육관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농구(WKBL)하나외환과 일본 프로팀 아이신과의 연습경기에서 하나외환 김보미가 레이업을 통해 득점을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