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대표팀 양동근, "레이업을 해볼까?"
- 포토 / sportsguy / 2013-06-26 15:57:28

25일 진천 선수촌에서 인천 전자랜드와 연습 게임을 펼치고 있는 대표팀 가드 양동근이 레이업을 시도하기 위해 마지막 스텝을 밟고 있다.
사진 = 신승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