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대표팀 유재학 감독, "자, 조금 쉬었다 가자"
- 포토 / sportsguy / 2013-06-26 15:48:49

25일 진천 선수촌에서 인천 전자랜드와 연습 게임을 펼치고 있는 대표팀 유재학 감독이 작전타임을 불러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 = 신승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portsg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