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이상범 감독 'KGC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 포토 / 재원 황 / 2013-04-07 19:49:04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7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KBL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4차전.
KGC 이상범 감독이 코트위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