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4강 플레이오프 진출! 'SK 나와!'

포토 / 재원 황 / 2013-03-30 21:07:44
kgc16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KGC 선수들이 승리가 확정된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승리를 축하하고 있다.

30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5차전.

오늘 경기를 승리하는 팀은 4월1일부터 정규리그 1위 SK 나이츠와 KBL 챔프전 진출을 향한 4강 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루게 된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