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이건 너무 하잖아요"
- 포토 / 1398pyt / 2013-02-07 16:08:46

[바스켓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KT 전창진감독이 심판에게 가볍게 항의하는 KT 조동현을 지켜보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