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장재석, '프로는 밥도 맛있어요'
- 포토 / 편집팀 / 2012-11-26 18:45:34

[바스켓코리아=서울,소공동/서수홍 기자] 26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2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미디어데이에서 부산 KT 장재석이 프로와 아마의 차이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밥도 맛있고, 물품 지원도 잘 나온다"며 재치있게 대답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