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김명진, "선을 밟았네,아까워"
- 포토 / 1398pyt / 2012-11-12 12:35:51

(부산, 사직체육관) = 1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KT 김명진이 스틸을 성공했지만 사이드 라인선을 밟고 말았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