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데이비스, "열심히 최선을 다한다"
- 포토 / 1398pyt / 2012-11-07 12:26:30

(부산, 사직체육관)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KT 데이비스가투핸드 덩크를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