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잘했어,정말 잘했어"

포토 / 1398pyt / 2012-11-04 23:57:08


(울산, 동천체육관) = 4일 울산 동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KT 전창진감독이 경기가 순조롭게 풀리자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