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여자농구대표팀 강영숙, '들어가라'
- 포토 / 재원 황 / 2012-07-01 05:41:34

(터키, 앙카라) = 30일 오후 터키 앙카라 스포츠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여자농구 최종예선 패자 준결승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강영숙이 수비를 앞에 두고 미들라인에서 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대표팀은 일본을 상대로 51-79 28점차로 참패하면서 올림픽 본선진출에 실패했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