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아픈 오세근, '발목이 발목잡네'
- 포토 / 재원 황 / 2012-06-15 00:18:46

14일 오후 서울 태릉선수촌에서 진행된 런던올림픽 최종예선 농구 남자대표팀 훈련에서 발목 부상중인 오세근이 치료를 받기 위해 코트에서 나와 동료들을 지켜보고 있다.
농구 국가대표팀은 15일 결단식을 갖고 20일 푸에르토리코로 해외 전지훈련을 떠나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서 개최되는 2012 런던올림픽 최종예선에 참가한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