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삼천포여고 김이슬, '레이업은 가볍게'
- 포토 / 편집팀 / 2012-06-11 21:03:55

(서울, 잠실학생) = 1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쌍용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삼천포여고와 인성여고의 경기에서 삼천포여고 김이슬이 가볍게 레이업 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서수홍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팀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