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이상백배 한일대학농구, '좋은 경기였어'
- 포토 / 재원 황 / 2012-05-21 01:21:03

20일 오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5회 이상백배 한일대학농구 3차전을 82-68로 승리하며 4년 연속 이상백배 우승을 거머쥔 한국 대학선발팀 선수들이 경기를 마치고 일본 대학선발팀 선수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