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성균관대 김만종, '두 명 쯤이야!'
- 포토 / 재원 황 / 2012-04-23 21:45:41

23일 오후 연세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연세대와 성균관대의 경기에서 성균관대 김만종이 두 명의 수비를 제치며 골밑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