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인삼공사 오세근, 'KBL 역사상 최초의 신인 플레이오프MVP'
- 포토 / 편집팀 / 2012-04-07 08:05:23

6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2011-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안양 KGC인삼공사의 챔피언 결정전에서 동부를 4승2패로 물리친 KGC인삼공사의 오세근이 플레이프 MVP로 선정돼 KBL 안준호 경기이사에게 트로피를 받고 있다. 오세근은 총 78표 중 54표를 얻었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