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인삼공사 이상범 감독, '하늘을 나는 기분'

포토 / 편집팀 / 2012-04-07 08:02:01


6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2011-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안양 KGC인삼공사의 챔피언 결정전 6차전 경기에서 동부를 꺾고 시리즈 전적 4승2패로 우승을 차지한 KGC인삼공사 이상범 감독이 선수들로부터 행가레를 받고 있다.

송지원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팀 편집팀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