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스토리] 부산KT, 최선을 다해 잘 싸웠다!

포토 / 1398pyt / 2012-03-25 21:40:22


이날 부산사직체육관은 12815명의 관중이 움집하여 엄청난 열기를 뿜어내며 올시즌 최다 관중 기록를 세웠다.

(부산,사직체육관) = 24일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4차전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가시종일관 리드를 지킨 안양 KGC가 부산 KT를 85-64로 물리치며 구단 역사상 첫 챔피언결정전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날의 경기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글/사진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