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내가 제일 잘나가..'KT 조성민'
- 포토 / 1398pyt / 2012-03-11 00:50:41

(부산,사직체육관)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2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 3점슛을 성공시키자 홈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