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 '이 자유투만 들어갔으면'
- 포토 / 1398pyt / 2012-03-09 12:16:56

(부산,사직체육관) = 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1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종료직전 동점상황에서 자유투를 놓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