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부산 사직체, '올 시즌 최다관중 10,981명'

포토 / 1398pyt / 2012-02-20 00:29:39


(부산, 사직체육관) = 1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 총 10,981명의 관중이 입장해 올 시즌 한 경기 최다관중기록이 수립되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