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양우섭, '솟아 올랐다'
- 포토 / 1398pyt / 2012-01-11 14:00:01

(부산,사직체육관) =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KT양우섭이 전자랜드 강혁을 제치고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