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자랜드 이현호, '아까운 반칙이야'

포토 / 1398pyt / 2012-01-11 13:50:03


(부산,사직체육관) =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전자랜드 이현호가 KT송영진에게 공격자 반칙을 범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