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 '와 이래 좋노'
- 포토 / 1398pyt / 2012-01-07 11:53:32

(부산,사직체육관)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승리를 결정짓는3점포를 성공시킨후 로드와 세레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