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GC 김성철, '가볍게 넣고 간다'
- 포토 / 1398pyt / 2012-01-07 11:12:36

(부산,사직체육관)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GC김성철이 가볍게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