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황성인, '미안해서 어쩌나'

포토 / 1398pyt / 2012-01-05 11:23:20


(부산,사직체육관)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KT양우섭이 리바운드를 따내는 순간 SK황성인이 스틸을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