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자랜드 이현호, '제발 들어가라'
- 포토 / 1398pyt / 2011-12-12 10:29:48

(부산, 사직체육관) = 1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전자랜드 이현호가 상대 KT 수비진을 제치며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