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부 윤호영,"내 것이야"

포토 / 1398pyt / 2011-11-03 12:23:50


(부산, 사직) = 2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동부 윤호영이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