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나는 가야만 한다"
- 포토 / 1398pyt / 2011-10-19 11:34:50

(부산, 사직체육관) = 1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울산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모비스 박종천을 뚫기위해 안간힘을 쓰고 잇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