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GC 양희종,"고감도 슛이다"
- 포토 / 1398pyt / 2011-10-17 12:28:15

(부산, 사직체육관) = 1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의 경기에서 KGC 양희종이 점프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