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김도수, "부상은 잊었다"
- 포토 / 1398pyt / 2011-10-01 11:55:40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KT 김도수가KGC 김종학을 제치며 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