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윤여권, "너무 심하잖아"
- 포토 / 1398pyt / 2011-10-01 11:38:10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KT 윤여권을 KGC 선수들이 합심해서 적극적으로 저지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