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양희종, "미안 미안해"

포토 / 1398pyt / 2011-10-01 11:27:34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 KGC 양희종과 KT 양우섭이 충돌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1398pyt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