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오세근, "아우 먼저"
- 포토 / 1398pyt / 2011-10-01 11:03:20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KGC 오세근이 KT 송영진을 제치며점프슛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