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송영진, "선배가 먼저다"
- 포토 / 1398pyt / 2011-10-01 10:55:25

(부산, 사직체육관) = 30일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T와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연습경기에서KT 송영진이 KGC 오세근을 제치며슛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