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농구] 나 잡아봐라!
- 포토 / 1398pyt / 2011-08-16 01:26:00

(바스켓코리아=서울) 박영태 기자 = 15일 서울경복고체육관에서 열린제43회 대통령기 전국 남녀고교 농구대회 여자부 상주여고와 숙명여고와의 경기에서, 상주여고 최유정을 숙명여고 박혜미가 밀착 마크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