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농구] 유대철, 리바운드는 나의 것!
- 포토 / 1398pyt / 2011-08-16 01:18:16

(바스켓코리아=서울) 박영태 기자 = 15일 서울경복고체육관에서 열린제43회 대통령기 전국 남녀고교 농구대회 남자부 무룡고와 양정고의 경기에서, 양정고 유대철이 리바운드를 따낸 후 슛을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