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정, ‘나는 슛터다’

포토 / Jang / 2011-08-12 23:26:02


(바스켓코리아=태릉) 12일 태릉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여자국가대표팀과 KDB생명의 연습경기에서 강아정 선수가 3점슛을 시도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ang Jang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