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별선수권] 제물포고의 리바운드에 대한 집념
- 포토 / 재원 황 / 2011-07-31 00:21:24

(바스켓코리아=대전) 30일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계속된 제66회 전국 남녀 종별선수권대회 남고부 제물포고와 신흥고의 경기에서, 제물포고 선수들이 리바운드를 위해 볼을 향해 손을 뻗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박영태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