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대표팀] 이미선, '빨리 회복되서 뛰어야 할텐데...'
- 포토 / 재원 황 / 2011-07-29 14:41:07

(바스켓코리아=태릉) 28일 태릉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여자국가대표팀과 삼일상고의 연습경기에서, 재활 치료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맏언니 이미선이후배들의플레이를바라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