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대표팀] 강영숙, '아! 아쉽네...'

포토 / 재원 황 / 2011-07-29 14:35:20


(바스켓코리아=태릉) 28일 태릉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여자국가대표팀과 삼일상고의 연습경기에서, 강영숙이 아쉬운 듯 멋쩍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