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우승은 많이 할수록 좋지!'

포토 / 재원 황 / 2011-07-15 02:16:33


(바스켓코리아) 14일 오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나이키 주최로 열린 ‘코비 브라이언트 코리아 투어 2011′ 토크쇼에서, "은퇴하기 전까지 몇번 더 우승하고 싶냐"는 질문을 받고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가 미소를 짓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조혜진 / 사진 장정렬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재원 황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