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총장배] 삼천포여고 박지은 '빨리와서 볼 좀 가져가~'
- 포토 / 재원 황 / 2011-06-18 18:44:18

(바스켓코리아=화정체) 1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계속된 제6회 고려대학교 총장배 전국남녀고교농구대회 삼천포여고와 동주여고의 경기에서, 삼천포여고 박지은이 동료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삼천포여고는 62-49로 승리를 거뒀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장정렬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재원 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