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민, 나는 가야한다!
- 포토 / 1398pyt / 2011-04-09 12:25:26

(바스켓코리아=원주) 박영태 기자 = 8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부산 KT와의 4강 플레이오프3차전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인사이드로 파고들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