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의는 아무나 하나!
- 포토 / 1398pyt / 2011-04-05 15:45:31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4강 플레이오프1차전경기에서 동부 김주성이 심판에게 항의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