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훈, 찬스가 왔다!
- 포토 / 1398pyt / 2010-12-05 13:34:37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4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인삼공사 김명훈이 미들슛을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