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권, 제발 들어가라!
- 포토 / 1398pyt / 2010-11-29 14:33:06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28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KT 윤여권이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98pyt